서울 중구 / 열린문화마당 및 관광종합안내소 / 1F+B2F / 55.36m², 25.92m² / 2006
한국관광공사
2006 대한민국목조건축대전 입선
1. T2마당의 명소화
다양한 Program으로 Event행사 및 도심 휴게광장으로 계천과 함께하는 도심의 명소로 자기 매김 한다.
다양한 Program으로 Event행사 및 도심 휴게광장으로 계천과 함께하는 도심의 명소로 자기 매김 한다.
2. 대외적 인지도 고양
T2마당의 명소화로 KTO (Korea Tourism Organization)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인지도를 높힌다.
T2마당의 명소화로 KTO (Korea Tourism Organization)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인지도를 높힌다.
3. 관광홍보
지하에 위치한 TIC (Tourism Information Center) 기능을 지사에도 마련하여 내외 관광객의 인지 및 접근성을 높여 관광홍보에 기여한다.
지하에 위치한 TIC (Tourism Information Center) 기능을 지사에도 마련하여 내외 관광객의 인지 및 접근성을 높여 관광홍보에 기여한다.